교육 연구단 소개
HOME 교육 연구단 소개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한양대학교 녹색 융합기술 인재 양성 특성화대학원 사업단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양대학교 화학공학과는 환경부에서 추진하는 그린 뉴딜에 적합한 “녹색융합기술 인력양성 특성화 대학원”을 유치해 성공적으로 수행하면서 경쟁력을 스스로 입증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였습니다.

우리 사업단은 환경의 각 분야에 탁월한 업적을 나타내는 우수한 전임 교수진이 다수 포진되어 있으며, 우리나라의 환경 분야를 책임질 환경 전문인을 양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반 여건을 지니고 있으며 시대에 부응하는 첨단 환경 연구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특성화 대학원은 현장 문제를 해결하는 실용적 창의 융합형 인재 교육을 위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본 사업에 참여한 학생들이 기업과의 공동 프로젝트 및 기업 내 인턴십을 통해 기업의 수요 기술을 연구 개발할 수 있는 최적의 교육기관입니다.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와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여 산업계와 학계의 인력 교류 활성화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실력 있는 환경 인재를 육성, 포스트 플라스틱과 관련된 우수한 인재가 양성될 수 있도록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다시 한 번 한양대학교 녹색 융합기술 인재 양성 특성화대학원 사업단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